by 오토뷰 김기태기자
오르거나 보실 모델은 세 벌의
대형 suv 틀과 쓰네요
음 국내 시장에서는 현대차의 플리스 일으
그밖에도 뭐 포드 익스플로러 건 더 파일럿 등 다양한 모델들과 경쟁을
합니다
사실 이 시장이 과거에는 그리 큰 시장이 아니었는데
현대차가 펜스에 b 를 내놓으면서 시장 규모가 상당히 커졌습니다
어떠한 판매 랑 역시도 잘 내고 있죠
그런 상황에서 쉐보레가 트래버스 를 투입해 는데 과연 얼마만큼의 성과를
낼지 시장의 관심이 쏠린 것도 사실이죠
자 그럼 최고 레트 알버스 뭐 사실 대응 급의 수일 후 이를 만드는
측면에서는 더 원조격인 브랜드인데요 그럼 그럼
원조의 걸 만에 능력을 보여주고 있는 이제 3시 함께 아
느껴 보시겠습니다
[음악]
국내에 판매되는 대양 suv 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으로는 벤츠 cls
bmw x7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인피니티 qx 6 0 퉁이 있습니다
그리고 대중 브랜드로는 포드 익스플로러를 손도 로 혼다 파일럿 닛산
패스파인더 등의 수입차와 국산차 인 현대 펠리 세이드
쌍용 쥐포 렉스턴 디아 모하비 등이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국내 대형 suv 시장도 마니커 졌죠
여기에 쉐보레가 트레버 스스로 시장의 진입했습니다
현재의 트레버 스는 2017년 국민이 국제 오토쇼 를 통해 데뷔했는데
2세대 모델이 며 주위의 매 최신 플랫폼을 사용합니다
쉐보레 특유의 그립이 시선을 끌 줘
특히 테스트 모델에는 레드 라인 패키지 가 추가됐습니다
쉐보레 레드 라인 패키지 는 2015년 세마쇼 를 통해 소개됐으며 블랙
보타이 엠블럼과 블랙 크리
블랙과 레드 컬러가 조합된 휠 가 뱃지 등으로 구성됩니다
이 차량은 트레버 서 광고에 나오는 차량 이기도 하고요
측면은 길면서 안정적인 모습입니다
휠 크기가 20 인지 에 이르지만 그렇게 커 보이지 않을 만큼 자체가
크죠
후면부는 리어 램프를 중심으로 안정적인 모습을 유지해 나갑니다
듀얼 머플러가 강력한 성능을 표현하고 있네요
한눈에 봐도 큰데요 여기서 주요 경쟁 모델들과 크기를 비교해 볼까요
전체 개리가 5.2m 일입니다
흐 베이스도 3m 를 넘어서는 데요 이는 실내공간 경쟁력으로 연결 되겠죠
[음악]
실내에서도 쉐보레 특유의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스 채린 킬이나 공조장치 윈도우 조작 스위치 등이 익숙하죠
하지만 계기판에 장착된 모니터 사이즈가 조금 더 컸으면 좋겠네요
센터 페시아 모니터에는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탑재됩니다
매우 빠른 반응이 인상적이고 애플 카 플레이 구글 안드로이드 오토 도치가
납니다
어라운드뷰 모니터링 시스템도 있는데요 이렇게 봉 별로 세분화 된 장면을
볼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음악]
[박수]
이 버튼을 누르면 비밀 수납 공간이 나오는데 이렇게 손을 넣어도 다칠
염려가 없습니다
올란도 를 비롯해 캐딜락 또 이런 수납공간을 갖추고 있는데 뒤에 뭔가
감추는 걸 좋아하는 모양이죠
[음악]
공조장치 하단에는 usb 포트와 스마트폰 무선충전 테크가 있습니다
무엇보다 대형 스마트폰까지 충전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기어레버 주위에는 구동 8시까지 0 조건을 선택할 수 있는 다이얼 2
있는데요
구동 방식과 변속 패턴을 견인해 최적화시킨 토 홀 모두를 지원하는 점이
인상적입니다
위를 살펴볼까요 리어 뷰 미러 에는 카메라가 촬영한 영상을 보여주는 후방
디스플레이 룸미러 기능이 추가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캐딜락 처럼 메뉴 설정을 지원하지는 않네요
2개의 독립적인 패널로 이루어진 듀얼 패널 써는 부도 눈길을 끕니다
천장에는 2열과 3열 까지 송풍구 가 마련 됐고요
공조 장치는 프라이 전 오토 기능을 지원하는데요
설정 온도에 따라 열선이 나 통풍 시트 스티어링 휠의 온도조절 기능이
자동으로 작동하는 오토 클라임 이 시스템이 탑재했습니다
국내시장 선호도에 맞춰 앞좌석에 통풍과 열성 기능을 모두 다 봤고요
메모리 기능도 있습니다
[음악]
이어 시트는 캡틴 시트 로 불립니다
전 후 슬라이딩이 가능하고 시트 백 각도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음악]
태신 시 탭의 각도를 더 높일 수 있으면 좋겠네요
usb 이외 220볼트 소개 또 갖추고 있어 충전도 편합니다
[음악]
3열로 드나들어 면 이렇게 레버를 당겨야 하는데요
조금 힘을 줘야 합니다 혼다 파일럿이 나 현대 팰리스 헤드 처럼 원터치
기능을 넣는 것도 좋겠네요
3 * 공간도 넉넉합니다 성인 남성의 탑승 해도 불편하지 않을 정도인데요
[음악]
이어 를 조절하면 소형 suv 정도의 공간이 만들어질 정도입니다
대신 전 돈이 아닌 수동으로 조작해야 합니다
이외에 컵홀더 와 usb 충전 포트 도 있고요
성큼 공간은 넉넉합니다 3녀 시트가 펼쳐진 상태에서도 기본적인 공간이
나오고 이어 시트까지 폴딩 하면 정말 넓은 공간이 만들어집니다
[박수]
[음악]
[박수]
펠 개의 트는 전동식 이며 이렇게 불빛이 있는 것을 발로 차면 자동으로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텔 게이트가 열리는 각도 조절 기능도 지원 하고요
[박수]
[음악]
잠시 트래버스 가 들려주는 감상 측면에 소리를 들어 볼까요
[음악]
dw 뭐
으
안전 장비로는 보행자 까지 인식하는 전방 추돌 경고 미팅 국제 등
차선이탈 경험이 방지
4강 미투 쭉빵 경고 기능이 있습니다
오토 하이빔 도 있구요
하지만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을 비롯해서 차로 중앙 유지 기능이 빠진
점은 아쉽네요
대신 에어백 부분을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1 10 센터 에어베개 탑재 됐는데 측면 충돌 사고가 발생하면 운전자와
동승자 사이에 에어백이 펼쳐지면서 직접적인 2차 충돌을 방지해 주는 안전
사양 입니다
사운드 시스템은 보스의 10개 스피커가 장착했습니다
큰 차체에 맞춰 음양이 중앙 위치에 맞춰진 느낌이라 혼자 운행하거나 앞
짜서 개만 승객이 탑승한 경우는 밸런스를 조금 뒤쪽에 설정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음악]
포드와 gm 은 대형 suv 와 p 업 들어갈 잘 만들기로 알려졌는데요
트래버스 가 국내 시장에서 얼마나 어필할 수 있을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으
[음악]
4 앞서 보신 것처럼 어떤 구색 맞추기 를 해서 들어온 것이 트래버스
인데요 사실 한국 지금이 이런 부분에 대해서 상당히 이제 캐 썼는데
그래도 l 키 프레임을 바탕으로 어필한 것들을 어느정도 넣으면서 그래도
뭐 최소한의 구 생 활 축 이 정도는 하고 있다고 보여 치네요
숫자 그럼 이 샵을 틀에 버스커 염수 에선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한번
볼까요
아 on 풀 모드의 설정 을 했고 tcs 정도를 오프를 시켜봤습니다
예 달려볼까요
[음악]
아 언제는 이 변속기를 l 모드의 매뉴얼로 도구 이제 통제를 하고 있는데
에 제 회 점수가 생각보다 반이 올라옵니다 또 퍼서 이제 기회 주세요
그 6 철폐에 음 전후해서 이렇게 변속을 해주는 차들이 많은데
존재는 코이
네모 6000 순간을 넣었고
으
[음악]
네일아트가 7200 알제 까지 이렇게 뻗어나가는 모습을 볼 수 있네요
어 이 때 중요한 것이 뭐 rpm 만 올라가는 것보다는 이 마력을 잘
살려 되는 것이지요 베 아 너 출력을 즐겁게 잘 살려주고 있습니다
4 실천 피해 때까치 분께 계속적으로 해줄수가 나온다는 점이 상당히 재미
알게 되요
엔진 v6 를 집안으로 애기랑 3.6m 선수 이제 잼 에서 상당 1 많이
썼던 그런 엔진이 맵의 조금조금씩 보완을 해 가면서 상당히 제목인 수명을
그렇게 유지를 하고 있습니다
뭐 국내에 소개 했었던 과거 있는 숍을 까 밤 같은 경우도 이 엔젤을
탑들을 했었죠
또한 저희 팀이 소개드렸던 켈러 lte 파이브 2 같은 v6 엔진을
씁니다 하지만 조금씩 차이가 있다는 점이 특징인데
ex t5 에 들어와 썼던 엔젤의 세월을 잠시 볼까요
4 출력은 현재 최 벗어 같습니다 314 가령 하지만 최대토크가
어 37.4 쿄 g 볼수 미터로 알려왔다 높죠
음 이번에는 네트 보스 컷을 볼까요
숯의 적으로는 텔 버스의 토크가 조금 낮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특징 있는데
그 내 봤슴다 하던 길 11 부분
저속 토크를 가 온것이 그거 수의 특징인 되어
아 또 저희 번 제소 대처에 pcb 가솔린 3008 모델을 시승하면서 2
저속에서 움직일 때 생각보다 차가 답답하다는 점을 지독했던 가 있습니다
실제로 이제 채드 토크가 구현되는 이 rpm 때 역시 o 철 팬 부분
여느 형제 트래버스 x 파일 것이 교회 전에 서클을 끌어가고 이렇게
썼거든요
현재 4 처소 영역에서 때 순천 오키 밑에서 1 토크 를 구현해 내는
만큼
저속에서 가속페달을 밟았을 때 속도 좀 줄여 볼까요
이렇게 가속페달을 밟았을 때 도 어떤 그 부담 없이 어떠한 이제 승객이
많이 타더라도 초기 견인력을 충분히 매 주기 때문에 음 어떤 그
저속에서의 움직임에서 답답함이 없다는 점이 좋습니다 이런 부분은 어 국내
브랜드들도 조금 본받아 치면 좋을 것 같고요
음 번 rpm 을 끌어 올려서 불러 이제 끌어 올렸을 때 소음이 좀
퍼지게 패치 마 7 철
넘어서 내 그 순간까지도
4 어떤 그 회장 저항 다음에도 문을 크게 믿기지 않고
2 월평 에서 느낄 수 있게끔 엔진 특유의 마력 포함 을 잘 표현해 되는
만큼
4 어떤 그 엔진 부분에 대어 세팅해서 는
나물의 부분이 없다고 생각이 됩니다 자 변속기는 9 던 자동을 쓰고
있는데요 사실 이 변속기가
어 유려하게 있었죠 코드 지음 2
이제 그 변속기를 공동 개발을 했는데 억 포드의 것은 후륜 구동형
내용 때문에 뭘 현재 카마로 에 탑재되고 있죠 10단 변속기 없고
전륜구동 왕은 지혜 b 맡아서 구단을 만들었는데
사실 포드가 이 변속기를 거부 했었습니다
아 아 그림들이 계속 쓸 때 나와야 될 그런 것들이 잘 구현되지 않았다는
것인데
다행히 현재 탭 어스에서 는 그래도 배기량의 어떤 여유가 있기 때문인지
5 구도 큰 부족함을 느끼지 않으며 속에 없음에 어떻게 이 받아 너를
실험 했을 때 저속 구간에서 미 쇼 크 가 나온다 든지 이랬을 때
아쉬움이 커지는데 왜 타이 테스트도 환경에서 그런 모습은 목격 되지
않았습니다
엇 아가 이제 구단의 기어비를 놓고 봤을 때 123 더는 상당히 이제 좀
촘촘하게 만들어서 초기 전인혁 이라든지 이런 부분에 이제 도움을 주게
설정을 해놨는데 후반으로 할수록 이 지어 비가 조금 이 유명무실한 이런
모습을 보여주는 만큼
4 모형에는 팔던 정도만 넣어도 되지 않을까 싶네요
실제 팔당 각 구단 사이에 기업이 역시도 생각보다 크지 않습니다
아 그렇다 넘 4 2 실버스
그런 얼마만큼 의 다 속 성능을 내는지 한번 볼까요
으
[음악]
으
에 아
으 네 제가 테스트한 결과
7.8 2초 정도 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 정도의 성능이라면 4 현대차의
팰리스 이드와 허 이유선 성능으로 비춰줍니다 네 그럼 한번 불 차에 것을
비교해 볼까요
4 어떤 칠흑의 면에서 분명히 펠레 스 헤 드 가 앞서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하지만 그 차이가 0.04 초에 불과하기 때문에 사실 이 정도라면 어 걸
뭐 오차범위 안에 있는 그런 숫자 정도로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실제로 저희가 테스트를 한번 얻는 것이 아니라 네 여러분 하게 되는데
비평이 쪽이 시점을 놓고 반수 개 2 차량 간 의 차이는 사실 없다고 볼
정 되었구요
파운드 8세 일은 한 겨울에 테스트가 되서 정말 미미하게 좀 유리한
그런쪽으로 낮췄고 현재 모델은
그렇죠 온도가 네모 한 이십 년도 정도가 유지되고 있으니까 그런 측면에서
약간 부담이 있지만 사실 이것도 따져 들 사오는 아니기 때문에 두 모델
모두 유사한 정도의 성능을 가 된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음 그래도 어떤 그제도 사서 발표 스펙 으로 놓고 본다면 배기량 에서
대략 저런 272 가량 차이가 나는 만큼 효율성 면에서는 매트 리버스 가
그래도 뭐 미미하게 났다고 얘기를 들 수 있겠습니다
청수 효율로 따지자면 4 한번 다시 볼까요
4 파일럿이 상당히 빠르긴 하네요
배기량 도자 몇몇 말이죠
4 다시 한번 가서 그래 볼까요
oo 계속적으로 달려 다 그러고 있을때 허걱 이 힘을 바탕으로 해서
최고속도를 넘나드는 것 역시 로 어렵지 않습니다
뭐 대략적으로 이제 최고속도는 에
이 218 쇼 미터 정도로 되어 언더웨어
기타 사항으로 에 그렇게 되어 있는데 고속에서의 안정감도 하네 상당히
무난한 편이었습니다
자 플러스 음 한가지 특징 이 있다면 그 다른 4륜구동 시스템 어 전륜
구동 기반의 4륜구동 시스템이 들어갔을 때 대부분 탄력적으로 구동 배분을
해줍니다
뭐 패스도 그렇죠 판매 현재의 것은 4 헌데 제가 지금 툴 모드로 주행
한다고 말씀을 드렸죠
여기서 다이얼을 돌려서 에 볼모 들어갈 수도 있고 그밖에도 o 코드 를
비롯해서 필요한 모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랜드로버 에 터 링 스
퍼 스 시스템 처럼 아주 많은 들어 옵션을 제공해 주지 않지만 그래도
일상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조건들을 넣어 두루 수용해 주는 만큼 네
뭐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그래도 어느정도 에 자라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렇게 발송이 될 수 있겠네요
음 참고로 아무래도 이제 배기량이 좀 있고 300 마력 을 넘어가 렌즈를
탑재 하다보니까 후에 모드에서 다수 패들은 것처럼 할 거야 내일 대로
튀어 가 느껴집니다 고속으로 계속 도약할 때 그 약간의 2
그런데 느껴질 수 있는데 이런 상황에서 는 홀도
로케 되구요 그래도 안정적인 느낌의 커지는 만큼 4 고속주행 이라든지
어떤 를 눌러 줬더니 귀찮을 때는 홀 모델을 적극 사용하시는 것도
좋겠네요
아 이거 중 연비를 저희가 테스트한 결과 4
고속도로를 크루징 하고 있을 때 일때는 리터당 택시비 쏭 o km 를 갈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는데요 음 이 정도라면 그래도 대어급 치부 는 크게
떨어지지 않는 수준이라고 할 수 있게 됩니다
뭐 최근 한 리터당 13까지 나왔었고 가속해 달만 가지고 이제 온 오프를
계속적으로 하면서 움직일 때 이때도 대략적으로 of l 정도를 유지하는
망토 놈
음 뭐 미국 브랜드들이 고속 주행 크루즈의 이때 연비를 뽑아 내는 능력이
좋긴 한대
네모 개인적으로 약간 더 욕심이 나긴 하지만 그래도 경쟁 모델들과 비쳐서
바라본다면 4
어느 정도 어 조금 우위에 서는 그런 정도의 수 d 라고 얘기를 들 수
있겠습니다
아 그리고 기존 이 쉐보레 무대에 어떤지 헴 모델이라고 했을 때 핸들링을
비롯해서 약간은 날카로 그런 점들이 매력의 써 하더라 차원 모델 빌어
안쪽은 컴포트 않들어 모습을 지향해 나가고 있습니다
말리부 역시 루 그런 모습이죠 천재 툴 버 스 도 에 절대 동 조금은
부드럽게 셋팅되어 있습니다 거기에 카 여 평 비를 보다도 오쇼 시리즈를
쓰고 있죠
때문에 어느정도 안락한 느낌을 받게 되는데 어 탑재 쪽에서 쇼 급 1
사바 주는 그런 능력에서도 충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여기에 4 소스
펜션 자체가 상당히 탄력적인 대응 능력을 보여줍니다
물론 주행 측면 특히 핸들링 에서의 날카로운 으로 본다면 약간 을 잃고
들어가는 것들이 있지만 그의 차에 본문 자체가 뭐 끝내주게 달리기 위한
그런 차는 아니기 때문에
2 3차 강 측면 응접 끌어안은 그런 소비자분들께 는 충분한 만족감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어 그렇다고 해서 어떤 뭐 톤을 파파 노쓰 가 떨어지는 야 아 또 일반
배쉬 구들과 비교를 했을때
전혀 떨어지지 않는 수준이기 때문에 4 어떤 촬영에 본질적인 부분 거기에
참고 리 투어링 거기에 많은 신기 기타 쓸 때 환경을 두루 고려해 딸을
측면에서 바라 보며 4
대형급 으로서는 어느정도 이상적인 모습을 가져간다고 생각이 되네요
4세 번에는 저속 만큼이나 중요한 제동성능 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요
4
네 저희가 테스트한 결과 30% m
초 충 배를 마크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뭐 경쟁 모델들과 비교를 하더라도 죽음은 나은 그런 모습인데
너 저희가 이전에 테스트 했었던 페니스 일으
2 최단거리 까 단발 쪽으로는 38m 때를 냈지만 에 최종적으로 가서는
1 4m 5m 단어를 물러나서 아쉬움을 보였던 바 있는데요
화면 4 현재 트랩 어스는 39m 때를 계속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떤
그제 동편 차라는 것이 대략 저희가 이제 1 쏘고 위 터 임의로 들어가면
창가에 좋은 것으로 판단을 하고 한 2미터 정도로 이렇게 거리가 나오면
보편적인 수준 그 이상으로 벌어지게 되면 이제 크게 떨어진다고 얘기를
하는데 현재는 어 그래도 지속적으로 이 40m 때 미만을 보여주는 만큼
제독 시스템에 대한 신뢰의 도는 충분하다
이렇게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거기에 현재 차 이즈의 마일리지가 그렇게
많지 않은 상황인데요
너 대략적으로 이제 저희가 어 타고 제주 액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이
주행거리가 천천히 바퀴로 내려 인데 이 정도의 상황에서 이정도 성능을
내는 것을 감안하며 향후에 어떤 그 길들이기 가 본격적으로 끝나며 조금
더 나은 그런 성능을 보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물론 안할 수도 있구요
음 차량의 거동특성
그렇단 언더스티어 를 보여줍니다 어쨌든 이 앞쪽에 ng 를 쓸수도 있고
대형 차체를 갖고 있지만 기본적인 특성 자체가 뭐 다른 모델들이 크게
달라지지 않았는데 요
음 그리고 타의 상위에 후라도 달라 와 좋기 때문에 저희가 예상 있었던
찾아보 타이어를 딱 보게 되며 대략적으로 저희도 이제 예산은 바가 있고
거기서 크게 엇나가는 경우는 없는데 형제 모렐 내 옆에 보시는것처럼
4 에코 모드 라고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비교가 되면 이 마른 노면에서의
성능이 어느 정도 떨어질 것이다 라고 예상을 하게 되죠
특히 타이어 패턴이 보면 더더욱 그런데요
하지만 생각보다는 4 나은 성능을 보여준 만큼 뭐 어떤 그 올라운드
플레이어로 써 어 충분히 왜 그 점을 보여주는 그런 타이어로 분류를 할
수 있겠습니다 상당히 웬 되요
쇼부 를 틀고 왔어 그 기조를 한다면 아무래도 이제 국내 시장에서 비교가
많이 될텐데 뚜렷하게 장 단점이 나뉜다고 생각이 됩니다
자 현대 펠레 스 2 b 의 약점 저속에서 4 가다 서다 할 때 이 때
생각보다 답답하다는 약점을 갖고 있죠
반면 견제 트레버 스는 4 저속에서 증대 편안한 주행을 할 수 있고 rp
음을 끌어 올렸을 때도 상당히 처럼 거 그런 벨기에 음을 토해 내면서 에
그 다음 어찌 잘 달려 나갑니다
하지만 편 장비 쪽에 본다면 예약하는 에 부족한 점들을 금에 뒤를 되어
펼 3일을 국선 차 답게 상당히 다양한 장비를 갖고 있습니다
어 하지만 실제 운전에 써 필요한 그런 조건들을 놓고 본다면
4 2
이 틀 벗으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구제가 가장 좀 아쉬움으로
다가오는데요
어 물론 5 통풍 시트를 비롯해서 뒷좌석도 4 어떤 그 컨트롤 하는데
문제 없고 공주 장치 시스템 성능이 잘 되어 있고
4 실제 온도를 구현하는 측면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데
운전 환경에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이 빠져 있다는 점은 분명한
아쉬움으로 지적이 되네요
향후에 이것만 사실 넣어 주더라도 어 다른 부분에서 부족함이
크지 않은 만큼 어떤 처음 앞으 토드 경쟁을 할 수 있는데
4 특히 밤에 편히 정비의 민감한 그런 국내시장을 감안했을 때 한국 찔
왜 이런 부분에 대해서도 오더를 할 필요가 있겠네요
그래도 뭐 네비게이션이 라든지 이런 부분은 상당히 잘 했고요
자 또 하나 펠레 스 에 비해서 아쉬움으로 지정이 됐던 부분은 바로
승차감 이었는데요 사실 운전석에서 운전하는 입장에선 어패럴 세이드 가
약간 더 나왔습니다
조금 단단한 서스펜션을 비롯해 소 4 운전을 할 때 차장에 어떻게 거동
다른 측면에서는 헬스의 내 쪽이 좀 더
저희가 했는데요 음 하더라도 커
4 뒤 차서 환경으로 놓고 본다면 얘기가 그 까 극으로 편합니다
자 우선 정숙성 부터 한번 볼까요
네트 lover's 상당히 좋은 수준의 정숙성을 보여주고 있는데 특히 에
이어 레서 의 정성이 뭐 다른 차도 그렇지만 유독 좋습니다
거기에 주행 상황에서 상당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자 그럼 아 경쟁자인 펠 스웨이드 것과 한번 비교를 해볼까요
펠리스 에 그 역시도 성정이 좋은 모습을 보였지만 에 정서에서 트레버
스가 더 나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거기에 el 시트에 파람 도 상당히 좋은데요
네 아무래도 이제 독립 식으로 되어 있다 보니까 앞뒤를 오갈 때도 조금
표라고
음 다만 이제 시트 팩 각도가 저는 사실 완전히 눕혀 지길 바랬는데 고
것이 조금 제한적이라는 점이 아쉽긴 했지만 어떤 승차 3 측면에서 놓고
봤을 때 뭐 시트 쿠션을 비롯해서 써스펜션 이 구현하는 그런 승차감이
뛰어난 만큼 메그 점은 매트랩 어 셀 벼 1 장점이 될 수 있겠습니다
제가 펜스에 긋 이들을 교육할 때 아 조금 이기적인 아빠들이 펠리스 이들
살 것이다
그런 2열 3열을 승차감이 생각보다 많이 좋지 않거든요
반면 현질 모델은 그 부분을 구현해 왔기 때문에 운전석에서 의 만족감을
찾고자 한다 뭐 펠 3 이르 가족과 함께 장거리 투어를 했을 때 내 가족
모두 편안한 그러 환경을 구현하고 싶다면 에 트래버스 기 조금 더 나은
선택이 될 수 있겠네요
그래도 이번에는 2 에 스마트폰 무선충전 포트도 제법 크게 만들어 나서
네 제가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 노트도 그냥 한방에 꽃은 해요
그 손에 의해 줘
아 네 확실히 숨 차가 교회 라던지 대우차 에서 필요한 요소를 뭐 저서
토크의 훨 써
이런 점들을 놓고 본다면 확실히 나 모습을 보여줍니다 3녀 10 역시도
뭐 상당한 경쟁력을 갖고 있는데
자 그렇다면 이 지음 역시도 사실 큰 suv 를 타야 s2b 비를 많이
만들었는데
이번에 김선희 기자가 그에 대한 얘기를 한 폼 해준다고 하네요
[음악]
으
네 요즘 suv 가 인기 져 그런데 suv 는 누가 만들었을까요
suv 가 스포츠 유틸리티 비클 를 뜻한다는 것은 잘 알고 계시죠
유틸리티 비클 이란 것은 트럭을 듯합니다
여기에 스포티한 활동을 할 수 있는 트럭 이라고 해서 만들어진 리듬이
바로 suv 입니다
역사적으로 살펴보면 세계 최초의 suv 는 쉐보레가 만들었다는 것이
중론입니다
트럭 을 기반으로 만든 다목적 차량 이라는 개념으로 1935년 서버밴
이라는 이름을 내놓았던 것부터 인데요
그런 서버 베는 지금까지 무려 84년 행 역사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지금도 서버 베는 쉐보레 최상의 suv 자 가장 큰 suv 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트렁크 공간을 좁힌 모델이 타오
여기서 한단계 더 작은 모델이 바로 투 해봤습니다
가장 큰 suv 를 가장 오랫동안 만들어 온 만큼 노하우도 상당 하겠죠
이 노하우 라는 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경쟁사 도 쉽게 극복할 수 없는 영역 이기도 하고요
트래버스 는 타워나 서버밴 처럼 프레임 구조의 자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유니바디 라는 이름의 구조를 사용하는데요
바디 온 프레임 이라고 불리는 프레임 방식은 이름 그대로 틀로 만든 기본
뼈대 위에 차체를 결합한 방식입니다
프레임 자체가 강하기 때문에 무거운 중량을 걍 들거나 끄는데 특화 됐고요
대신 무겁고 실내공간도 좋으면서 특유의 헐거운 추행 감각을 전달합니다
또 생산 과정에 복잡하기도 하구요
모노코크 방식 은 자체 골드 자체가 뼈대 역할을 합니다
덕분에 가볍고 실내공간도 넓으면서 생산도 용이합니다 태신 고증 약을 견디
거나 끌기에는 차체가 제한적입니다 또 한번 차체가 찍으러 지게 되면 복구
하기도 힘들고 요 그래서 요즘은 대부분 차량이 유니바디 구조를
사용하는데요 쉽게 모노코크 구주의 부분적으로 프레임을 더 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각각의 장점만 결합한 구전 돼 최 볼에는 1960년대부터 이 구절을
사용해왔습니다
사실 suv 하면 여러 브랜드가 떨어져
지 푸는 5% 도로 유명하고 도요타 한라 버거는 세계에서 가장 잘 팔리는
suv 중 하나입니다
랜드로 보는 고급 suv 를 잘 만들고요
최근에는 국산 브랜드도 여러가지 suv 를 많이 만들고 있죠
그럼 쉐보레 suv 는 어떤 성격 일까요
최고 레가 만든 최초의 suv 는 사실상 왜건 에 가까웠습니다
사람과 물건을 많이 싫고 장거리 이동을 편안하게 만들기 위한 성격이라고
보면 되는데요
그럼 방향은 지금도 유지되고 있습니다 이콘 혹시 때도 그랬지만 이번 트랩
보스도 차량이 많이 힐 져 다인승 차 환경이나 많은 물건을 싫고 장거리
이동을 편안하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아주 넓고 넓은 미국 대륙을 이동해야 하는 만큼 장거리 운전은 편해야
하고요
그만큼 운전자가 받는 피로감도 적고 뒷좌석 승차감도 좋습니다
물론 기본기 까지 좋아야 달릴 때도 잘 달리 겠죠
이번 털의 벗어도 쉐보레가 싸온 suv 에 방향성을 잘 지키고 있습니다
[음악]
에 구두보다 다양한 그런 무대를 만들었던 브랜드답게 어떤 그 노하우가 잘
묻어난 다는 점이 좋습니다 사실 국산차 현대 쳐도 대단한 것이 펠리스
이들이라는 모델 사실 처음 만들어 초크아트 사이즈를 처음 만들면서 그
정도의 완성도를 보였는데 현재 잃게 보스 갖고 있는 어떤 그 서 스 페
이 젊 타인 승차 환경에서 필요로 한 그런 부드러움을 어느정도 벤치마크
할 수 있다면 더 좋은 그런 가정용 모델로써 거듭나지 않을까
네 이렇게 생각을 해봅니다
뭐 어쨌든 현재 모델을 놓고 본다면 미니 벤과 어떤 sub 데크 suv
의 장점을 두루 이렇게 살려 돈만큼 에 가족용 어떤 장거리 투어
모델로서는 아 정말 만족도가 높다고 생각이 되네요
자 그리고 한가지 짚고 넘어갈 부분이 있는데 바로 가격이죠
어 현재 이 세 버스에 가려 뻗어 미국 가격과 비교를 한번 해볼까요
4 그 가격과 비교를 한다면 분명히 경쟁력이 있어보입니다
음 특히나 현재가 이제 확률이 상당히 높은 사이이기 때문에 그 가격에
어떨 도 차이가 더 크게 다가오는 데
뻗어 환율을 대략적으로 1 1.1 정도에 놓고 어떤 그 구성과 이런
것들을 놓고 보며 그래도 가격적인 메리트가 있어 보이긴 하지만 어떤
시장에서의 정제 구도를 생각한다면 네 그래서 전환이 300만원 정로 부분
그 이상을 할인해서 약간은 조금 더 공격적인 그런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
자 상품성으로 놓고 본다면 자 가족과 함께 장거리 투어를 한다면 분명히
최고의 솔루션을 임에 분명합니다 하지만 현재 이 # 라는 브랜드 브랜드
가치가 조금 많이 손상되어 있는 상황이죠
그렇다면 뭔가 다른 걸로 일어나야 되는데 가격 부분이 분명히 나쁘진
않습니다 하지만 과거 모델 들의 가격이 3 조치 못했었죠
국내 시장만 가지고 4 매수 판매 반 가지고 싸워야 했던 그렇죠
사실 가격으로 망했던 케이스 였는 데 너 그것 외에도 일부 모델의 가격이
돼서 지탄을 받았던 것이 사실은 지음 이었죠
물론 그 글로벌 체험 역시도 그런 점들을 아쉬움으로 이렇게 비추고 있는데
이런 상황에서 조금 더 공격적이 조금 더 이 국산차와 갭을 출입 그런
가격으로 다가온다 물로 수입차 이기 때문에 조금 가격이 높은 높아질 수
있다는 점은 이해하지만
아 그렇게 조금만 줄여 준다면 정말 더 많은 소비자가 어떤 그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정도 높일 수 있지 않을까 떤 상품에 대한 관심을 좀 더 많이 갖게 되지
않을까
4 그런 생각을 해봤습니다
[음악]
으
woo
[음악]
222
그래 그러면 넌 샤브레 트래버스 한 가지는 분명 하네요 뭐 lcc 가
없어서 아쉽긴 하지만
음 운전 서론 어차피 장거리 운전을 할때 상담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내
가족이 적어도 뒷좌석에 탄 가족이 상당히 편하게 그렇게 이동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참고로 사운드 시스템의 능력도 좋았는데 뭐
보수 를 사용하고 있죠
일치 왼쪽이 보수를 많이 쓰는데 그래도 튜닝에 대한 노하우가 상당히 좋은
편이고
여기서 보더라도 뒷좌석을 배려한 흔적이 나타나는 것이 에 앞쪽에 있을
때는 의미 앞쪽으로 약간 치우쳐 있다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때문에 아
저도 이제 테스트를 하는 동안에는
에 2 어떤 펠러 스를 약간 뒤로 보내서 만족스러운 그런 음악 환경을
찾아 냈는데요
어 뒷좌석에서 는 정말 아무도 조성하지 않고 네 모든 것들을 누릴 수
있다는 점 그 점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어찌보면 4 2차는 아빠를 외롭게 만드는 그런 차라는 생각드네요
4 오늘은 어 정말 어 잘 닳는 것 살리는 것이고
그렇죠 안 봐 천 1
그 천안함의 상당히 마음에 들었던 세울 lover's 를
만나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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