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타벅스, 코카콜라가 페이스북 광고 보이콧에 최근 동참했습니다

세상의모든지식 No1 2020. 7. 3.
반응형

스타벅스, 코카콜라, 리바이스는 NAACP와 다른 시민권 단체들의 촉구에 따라 증가하는 페이스북 광고 보이콧에 공개적으로 동참한 최신 대형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 중단 요구는 6월 17일 NAACP, Colors of Change 그리고 Anti-Dembrism League (ADL)가 이끄는 옹호 단체들의 연합이 7월 한 달 동안 기업들이 페이스북 광고를 중단할 것을 요구하는 캠페인을 시작했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이 단체들은 성명에서 페이스북이 "인종차별적이고 폭력적이며 입증 가능한 허위 콘텐츠가 자사 플랫폼에 만연하도록 허용했다"며 비난했다."

이 캠페인은 조지 플로이드의 사망에 대한 시위로 국가가 동요하고 있는 가운데 이루어졌으며, 기업 미국은 말뿐 아니라 행동으로 인종적 정의 이니셔티브에 대한 약속을 재확인해야 한다는 엄청난 압력에 직면했습니다.

어: 페이스북은 광고 보이콧이 증가함에 따라 규칙을 위반하는 '뉴스 가치가 있는' 게시물에 라벨을 붙입니다.
금융공시에 따르면, 페이스북은 작년에만 거의 700억 달러의 광고수입을 올렸다고 합니다.

몇 주 만에, 불매운동은 소수의 점포에서 다국적 대기업 유니레버, 통신 대기업 버라이즌 등이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마크 저커버그 페이스북 최고경영자(CEO)는 유니레버의 발표가 금요일 회사 주가가 8% 이상 하락하자 특정 인종에 속하는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의 안전을 위협한다고 주장하는 광고를 금지하는 등의 업데이트와 함께 정치인들의 연설과 같은 "뉴스할 만한" 게시물에 이름을 붙였습니다.


Jim Mone/AP, FILYCustersomers는 미니애폴리스에 있는 스타벅스에 방문합니다.미니애폴리스에 있는 스타벅스에 고객들이 방문합니다.
짐 모네/AP, 파일입니다.
그러나 월요일 광고 보이콧의 주최측은 업데이트와 정책 변경은 "부족한 것"이라고 비난했습니다.

"기업들은 지난 주에 놀라운 일을 했습니다. 그들은 페이스북의 관심을 받았습니다."라고 월요일 그들의 웹사이트에 있는 업데이트에서 말했습니다. "많은 기업이 페이스북에 변경 사항을 요청할 때 어떻게 무시당했는지 알려주었습니다. 수익에 대한 증오심을 멈추는 연합의 비영리 파트너들도 같은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함께, 우리는 마침내 페이스북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페이스북 대표들이 광고주들에게 전화를 해오고 있습니다. 마크 주커버그는 금요일에 마을 회관을 열었습니다," 라고 성명서가 덧붙여 말했습니다. "그 회사는 금요일 밤 일부 최고 광고주들에게 업데이트 내용이 담긴 쪽지를 보냈습니다."

추가 정보: Ben & Jerry는 #StopHatefor Initiation Facebook 광고 보이콧에 가장 최근에 동참했습니다.
"불행히도, 이러한 연습의 총합은 페이스북이 플랫폼에서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보다는 메시징에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라고 이 단체는 말했습니다.

특히, 페이스북이 그들의 혐오 정책을 광고에 적용하는 것은 집단과 게시물에서의 증오와 싸울 만큼 충분히 멀리 가지 않는다며, 폭력을 요구하는 "뉴스 가치가 있는" 누군가의 게시물에는 "표시가 붙을 것"이라는 우려를 제기했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제기할 분명한 해악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여전히 허용될 것입니다."

그러나 저커버그는 금요일 장문의 페이스북 글에서 "폭력을 수반한다"며 "어디서 왔든 투표 이상의 내용을 삭제하겠다"고 밝혔다."


"우리는 지역사회를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매년 수십억 달러를 투자하고 외부 전문가와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정책을 검토하고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시민권 감사를 열었고 250개의 백인 우월주의 단체들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금지시켰습니다."라고 페이스북 회사 대변인이 이메일 성명을 통해 ABC 뉴스에 말했다.
저스틴 설리번/게티 이미지스, 페이스북 "좋아요" 기호가 새겨진 FILA 사인이 2018년 4월 5일 캘리포니아 멘로 파크에 페이스북 본사 외부에 게시된다.2018년 4월 5일 캘리포니아 주 멘로 파크에 페이스북 본사 외부에 페이스북 "좋아요" 기호가 적힌 팻말이 붙어 있다.


성명은 또 "페이스북이 발견한 보고서를 통해 페이스북이 트위터와 유튜브보다 24시간 동안 더 많은 혐오 발언 보고서를 평가한 것에 주목하며, AI에 투자한 회사는 사용자들이 이를 신고하기 전에 거의 90%의 혐오 발언을 찾아내 조치를 취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Justin Sullivan/Getty Images, FILE입니다.
페이스북의 한 대변인도 월요일 성명을 통해, 페이스북이 보도되기 전에 대부분의 혐오 발언을 발견했다고 언급했습니다.

대변인은 "우리는 우리가 해야 할 일이 더 많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우리는 시민권 단체인 GARM과 다른 전문가들과 함께 이 싸움을 지속하기 위한 더 많은 도구, 기술, 정책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